※ 변경 사유 : SPAF 음악극 ‘정조와 햄릿’ 무대 제작일정이 촉박하여 과업에서 무대제작 및 설치 부분 제외
2021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사업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·운용 용역 입찰 (변경)공고문 |
1. 입찰개요
가. 과업명 : [2021 문화공간]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 및 운용 용역
나. 용역 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1. 12. 31.(금)
다. 용역 예상가 : 금108,000,000원(금일억팔백만원 / 부가세 포함)
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(총액)
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바. 제안 참가 자격
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의한 유자격자
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ㅇ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
ㅇ 신청일 현재 정부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위반 및 민원신고의 경우가 없는 사업자, 대표자 및 책임자
ㅇ 최근 3년 이내 전통예술 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
ㅇ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(2018~2020년) 이내 단일 건 3천만 원 이상의 유사 분야 사업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 [실적증명서 기술]
* 유사 용역
- 국악, 클래식, 뮤지컬 또는 음악극, 연극을 직접 진행한 경력이 있는 하드웨어 임차 운용 인력 보유 업체 (각 공연 시, 해당 경력 보유 인력 투입 필수)
- 무대 제작은 오페라, 뮤지컬 등의 무대 세트 제작 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
ㅇ 전문 업체별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가능
사. 추진일정
1) 입찰공고 : 2021. 9. 30.(목)부터
2) 접수마감 : 2021. 10. 18.(월) 16:00시간내 도착분까지 / 방문접수
3) 발표평가 : 2021. 10. 19.(화) 예정 / 시간미정 개별통보
4) 결과발표 : 발표평가 이후 / 개별통보
5) 협상 및 계약 : 결과발표 이후
아. 제출서류
연번 | 구분 | 부수 | 요청사항 |
1 | 입찰 참가 신청서 | 1부 | -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|
2 | 입찰 가격 제안서 | 1부 | - 별지 제2호 서식 참조 (반드시 밀봉, 별도 제출) |
3 | 확약서 | 1부 | -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|
4 | 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 | 1부 | -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|
5 | 청렴계약이행 각서 | 1부 | - 별지 제5호 서식 참조 |
6 | 입찰 제안서 | 5부 | - 별지 제6호 서식 참조 |
7 | 사업자등록증 사본 |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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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 | 법인등기부 등본 | 1부 | - 법인인 경우 |
9 |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| 1부 | 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(별도양식 없음) |
10 |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| 각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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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| 4대보험 납입 현황 자료 |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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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 | 사업관련 실적증명서 * 용역명만 기재된 증빙서류 제출 시, 증빙 가능한 보완서류 별도 제출 | 각 1부 | - 별지 제7.8호 서식 참조[실적증명서 기술] - 최근 3년 이내 전통예술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-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 3천만 원 이상의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 * 유사 용역 · 국악, 클래식, 뮤지컬 또는 음악극, 연극을 직접 진행한 경력이 있는 하드웨어 임차 운용 인력 보유 업체 (각 공연 시, 해당 경력 보유 인력 투입 필수) · 무대 제작은 오페라, 뮤지컬 등의 무대 세트 제작 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 -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+세금계산서 |
* 접수서류가 누락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3. 선정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 참조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
나. 지급방식 : 2회 분할지급
- 선급금 : 계약완료 후 15일 이내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70%) 지급
- 잔 금 : 결과보고서 제출 후 15일 이내 용역비 잔금(계약금액의 30%) 지급
※ 잔금은 선급금 정산 완료 후 지급
다. 코로나-19 인해 사업 추진이 유동적이므로 일정 및 내용 변경될 수 있으며, 각 프로젝트별로 계약 후 계약금 지급할 수 함
5. 결과물 귀속
가.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 소유로 함
6. 제재조치
가. 과업지시서에 명기한 사항 및 제출 결과물에 대한 검수 실시
나. 검수에 대한 결과가 “불량” 이하인 경우 해당금액만큼 차감 및 기관 책임, 참여자에 대한 일정기간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의 참여를 제한 할 수 있음
다. 선정 후 협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리기관은 선정기관을 선정 취소하게 되며, 부적격기관으로 인정되어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
라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 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(변경 시 재단으로 사전공지)
7. 기타 유의사항
가. 본 제안요청서는 [2021 문화공간]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 및 운용 용역에 한함
나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다. 최종 선정기관은 협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
8. 접수 및 문의처
가.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계약담당자 T.02-580-3267 / yujin1002@kotpa.org
나. 사업관련 : 공연기획팀 사업담당자 T.02-580-3269 / thynew@kotpa.org
다. 기타 문의는 각 계약 및 사업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