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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[2021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사업]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·운용 용역 입찰 변경공고
작성일
2021-09-30
조회수
741
내용

※ 변경 사유 : SPAF 음악극 ‘정조와 햄릿’ 무대 제작일정이 촉박하여 과업에서 무대제작 및 설치 부분 제외

 2021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사업

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·운용 용역 입찰 (변경)공고문



1. 입찰개요  

  가. 과업명 : [2021 문화공간]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 및 운용 용역

  나. 용역 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1. 12. 31.(금)

  다. 용역 예상가 : 금108,000,000원(금일억팔백만원 / 부가세 포함)

  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(총액) 

  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
  바. 제안 참가 자격

   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의한 유자격자 

   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   ㅇ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

   ㅇ 신청일 현재 정부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위반 및 민원신고의 경우가 없는 사업자, 대표자 및 책임자

   ㅇ 최근 3년 이내 전통예술 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 

   ㅇ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(2018~2020년) 이내 단일 건 3천만 원 이상의 유사 분야 사업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 [실적증명서 기술]

    * 유사 용역 

      - 국악, 클래식, 뮤지컬 또는 음악극, 연극을 직접 진행한 경력이 있는 하드웨어 임차 운용 인력 보유 업체 (각 공연 시, 해당 경력 보유 인력 투입 필수)

      - 무대 제작은 오페라, 뮤지컬 등의 무대 세트 제작 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

   ㅇ 전문 업체별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가능 

  사. 추진일정

    1) 입찰공고 : 2021. 9. 30.(목)부터

    2) 접수마감 : 2021. 10. 18.(월) 16:00시간내 도착분까지 / 방문접수

    3) 발표평가 : 2021. 10. 19.(화) 예정 / 시간미정 개별통보

    4) 결과발표 : 발표평가 이후 / 개별통보

    5) 협상 및 계약 : 결과발표 이후

  아. 제출서류

 연번

 구분

 부수

 요청사항

 1

입찰 참가 신청서

 1부

- 별지 제1호 서식 참조 

 2

 입찰 가격 제안서

 1부

 - 별지 제2호 서식 참조

  (반드시 밀봉, 별도 제출)

 3

 확약서

 1부

 - 별지 제3호 서식 참조

 4

 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

 1부

 - 별지 제4호 서식 참조

 5

 청렴계약이행 각서

 1부

 - 별지 제5호 서식 참조

 6

 입찰 제안서

 5부

 - 별지 제6호 서식 참조

 7

 사업자등록증 사본

 1부

 

 8

 법인등기부 등본

 1부

 - 법인인 경우

 9

 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

 1부

 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   (별도양식 없음)

 10

 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
 각 1부

 

 11

 4대보험 납입 현황 자료

 1부

 

 12

 사업관련 실적증명서

 * 용역명만 기재된 증빙서류 제출 시, 증빙 가능한 보완서류 별도 제출

  각 1부

- 별지 제7.8호 서식 참조[실적증명서 기술]

- 최근 3년 이내 전통예술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 

-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 3천만 원 이상의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

 * 유사 용역 

 · 국악, 클래식, 뮤지컬 또는 음악극, 연극을 직접 진행한 경력이 있는 하드웨어 임차 운용 인력 보유 업체 

 (각 공연 시, 해당 경력 보유 인력 투입 필수)

 · 무대 제작은 오페라, 뮤지컬 등의 무대 세트 제작 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  

-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+세금계산서

* 접수서류가 누락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
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

3. 선정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 참조

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
 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 

 나. 지급방식 : 2회 분할지급

    - 선급금 : 계약완료 후 15일 이내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70%) 지급

    - 잔  금 : 결과보고서 제출 후 15일 이내 용역비 잔금(계약금액의 30%) 지급 

    ※ 잔금은 선급금 정산 완료 후 지급

 다. 코로나-19 인해 사업 추진이 유동적이므로 일정 및 내용 변경될 수 있으며, 각 프로젝트별로 계약 후 계약금 지급할 수 함

 

5. 결과물 귀속 

 가.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 소유로 함 

 

6. 제재조치

 가. 과업지시서에 명기한 사항 및 제출 결과물에 대한 검수 실시

 나. 검수에 대한 결과가 “불량” 이하인 경우 해당금액만큼 차감 및 기관 책임, 참여자에 대한 일정기간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의 참여를 제한 할 수 있음

 다. 선정 후 협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리기관은 선정기관을 선정 취소하게 되며, 부적격기관으로 인정되어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

 라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 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(변경 시 재단으로 사전공지)


7. 기타 유의사항

 가. 본 제안요청서는 [2021 문화공간] 공연 하드웨어 기기 임차 및 운용 용역에 한함

 나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
 다. 최종 선정기관은 협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


8. 접수 및 문의처  

 가.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계약담당자 T.02-580-3267 / yujin1002@kotpa.org 

 나. 사업관련 : 공연기획팀 사업담당자 T.02-580-3269 / thynew@kotpa.org

 다. 기타 문의는 각 계약 및 사업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