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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2025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웹진제작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
작성일
2025-02-19
조회수
192
내용

 

2025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웹진제작 및 운영

용역 입찰 공고문

 

 

입찰개요

 

o (과업명) 2025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웹진 제작 및 운영 용역

 

o (과업기간) 계약 체결일 ~ 2025. 12. 31. (검수완료 시까지)

 

o (용역 예상가) 222,000,000(금이억이천이백만원/부가세 포함)

  *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

    하며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.

  * 협상시 세부과업조정에 따른 계약금액의 조정이 있을 수 있음(웹진 제작발행 횟수 및 시기 조정 등)

 

o (계약 및 입찰방식) 제한경쟁(총액) 협상에 의한 계약, 전자입찰 방식

  *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,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.

  *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-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출력본은 직접 또는 

    우편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o (입찰 참가자격)

 -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12조에 의한 유자격자

 -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 -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현 법률 시행령 제22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(유효기간 내 필수)

   를 소지한 사업자

 -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

 - 신청일 현재 정부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위반 및 민원신고의 경우가 없는 사업자

   대표자 및 책임자

 -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(2022~2024) 이내 단일 건 5천만원 이상(부가세 포함) 규모의 유사 분야 용역수행 

   실적을 보유한 업체

  * 2024년 수행완료 건에 한하여 실적 제출 가능

  * 유사사업은 웹진혹은 웹매거진’ ‘웹페이지 제작등의 업명이 명시되어 있어야 함

 -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 불가

 

o (추진일정)

구분

일정

비고

입찰공고

2025. 2. 19

- 재단 홈페이지(www.kotpa.org)

- 나라장터(www.g2b.go.kr)

나라장터 전자입찰마감

2025. 3. 7

16:00까지

- 제안서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, 이외 자료 제안서 참고자료 항목으로 제출

- 제안서 온라인 제출 후 출력본 별도 제출

* 직접 또는 우편 제출: 3716:00 도착분 까지

제안서 평가

2025. 3. 12

- PPT발표, 10분 이내 구성

* 발표 PPT자료는 평가 전날까지 계약담당자 이메일로 발송(문자고지)

우선협상 대상자 발표

제안서 평가 이후

- 개별통지

협상 및 계약

결과발표 이후

 

* 상기 일정은 재단의 상황에 따라 변경, 조정될 수 있음

* 제안서 평가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발표는 사업담당자(PM) 직접 진행

 

o (제출서류)

연번

구분

부수

요청사항

1

입찰 참가 신청서

1

- 제안서 이외1 ~ 6 까지 인감날인 후 연번순 스캔하여 1개의 파일로 나라장터 e-발주시스템 참고자료 항목란 제출(원본 제출 필요 없음)

* 제출서식 붙임1~6호 서식참조

* 발표자의 경우 재직증명서, 4대보험 가입증명서, 신분증을 e발주시스템 발표자 확인서류에 1개의 파일로 업로드(대표 직접 발표의 경우 신분증만)

2

확약서

1

3

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

1

4

청렴계약이행각서

1

5

보안서약서

1

6

- 용역 수행실적 총괄표 및 증빙자료

*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용역 수행 실적

(5천만원 이상 실적 1건 필수)

* 실적증명서 또는계약서+세금계산서

- 법인인감증명서, 등기부등본(필수)

1

7

제안서

5

나라장터 e-발주시스템 제안서 온라인 제출

출력본 우편 또는 직접제출

* 해당 한글 양식에서 PPT등의 양식 으로 변경 가능

* 제출서식 붙임7호 서식참조

* 서류 누락시 입찰무효처리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

 

입찰내용, 선정 및 평가방법: 제안요청서 참조

 

계약 및 용역비 지급

 

 o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(계약)보증보험 가입

 

 o (지급방식) 2회 분할지급

  - 선급금 : 계약완료 및 선금요청 후 14일 이내 용역비 선급금 지급

   * 계약 총액의 70% 이내

  - 잔금 : 최종 보고서 제출 후 14일 이내 용역비 잔금 지급

 

 o (선급금 정산)

  - 관계법령 : 기획재정부 개정 회계예규

   * 9장 선금의 지급등 : 32~38

  - 선급금이란 계약업체가 선급금 수령 후 임의대로 사용할 수 없는 경비임. , 관련법령에 정해진 바와 같이 

    선금 신청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와 동일하게 집행하여 증빙자료를 첨부해 정산하여야 함

  - 선급금 전액에 대한 정산 완료 후 잔금 지급

  - 선급금 전액에 대한 정산

 

결과물 귀속

 

 o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

    소유로 함

 

검수 및 제재조치

 

 o 제안요청서에 명기한 사항 및 제출 결과물에 대한 검수 실시

 

 o 검수에 대한 결과가 불량이하인 경우 해당금액만큼 차감 및 기관 책임, 참여자에 대한 일정기간 정부가 시행하는 

    사업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음

 

 o 선정 후 협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리기관은 선정기관을 선정 취소하게 되며, 부적격기관으로 인정되어 

   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

 

 o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 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

  * 변경 시 재단으로 사전공지

 

기타 유의사항

 

 o 동 제안요청서는 2025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웹진제작 및 운영 용역에 한함

 

 o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
 

 o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으며, 제안서를

    작성하는 과정에서 제안사의 과실이나 실수가 있더라도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이를 철회할 수 없음

 

 o 최종선정업체는 협약체결 후 14일 이내에 세부추진계획서, 선급금사용계획서, 이행(계약)보증보험증권을 

   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진행 실적과 계획을 제출하여야 함

 

접수 및 문의처

 

 o (접수처) 나라장터

 

 o (접수방법) 전자입찰신청, 제안서 직접 또는 우편제출

  * 주소: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2364 국립국악원 국악연수관 1층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(수신자: 장유진 차장)

 

 o (계약관련) 경영기획팀 장유진 차장 02-580-3267/yujin1002@kotpa.org

 

 o (사업관련) 기반조성팀 이정하 대리 02-580-3266/lynn1015@kotpa.or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