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제목
⁠⁠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 입찰 공고
작성일
2022-04-25
조회수
554
내용

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
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 입찰 공고문


1. 입찰개요
 가. 과업명 : 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
 나. 과업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2. 12. 31.
 다. 용역 예상가 : 금40,000,000원 (금사천만원/부가세 포함)
    * 면세사업자의 경우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제출
 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입찰
 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 바. 제안 참가 자격
  ㅇ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, 대통령령 제30597호, 2020. 4. 7.」제12조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, 기획재정부령 제751호, 2019. 12. 18.)」제14조(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)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(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소지 업체)
  ㅇ 입찰 등록 마감일 기준,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, 기획재정부령 제751호, 2019. 9. 17.」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기준 등)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
  ㅇ 사업자는 「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법률 제15371호, 2018. 8. 22.」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,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)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
     ※ 제안 업체는 「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법률 제15371호, 2018. 8. 22.」 제24조(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)와 동법 「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시행령, 대통령령 제30551호, 2020. 3. 31.」 제14조(소프트웨어사업자의 활용)에 따라야 하며,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신고확인서를 제출서류에 포함
  ㅇ 사업자는 중소기업자 간 경쟁일 경우,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, 법률 제15466호, 2018. 3. 13.」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「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」(중소기업청고시)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)를 제출(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 발행된 것, 유효기간 내)
  ㅇ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 및 하도급 불가

 사. 추진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입찰공고

2022. 4. 25.

재단 홈페이지, 나라장터

제안서 접수

2022. 5. 3. 16:00까지

도착분 까지 / 방문접수

발표평가(PT)

2022. 5. 10. 예정

PPT발표, 10분 이내 구성

결과발표

발표평가 이후

개별통지

협상 및 계약

결과발표 이후

 



 아. 제출서류 [제안서요청서 참조]

연번

구분

부수

요청사항

1

입찰 참가 신청서

1부

 - 별지 제1호 서식 참조

2

입찰 가격 제안서

1부

 - 별지 제2호 서식 참조

※ 반드시 별도 분리하여 봉합제출

3

확약서

1부

 - 별지 제3호 서식 참조

4

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

1부

 - 별지 제4호 서식 참조

5

청렴계약이행각서

1부

 - 별지 제5호 서식 참조

 6

 보안 서약서(개인용,대표용)

각 1부 

 - 별지 제6호 서식 참조

 7

 비밀유지 계약서

 1부

 - 별지 제7호 서식 참조

8

입찰 제안서

5부

 - 별지 제8호 서식 참조

  (반드시 기획콘텐츠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야 함)

9

사업자등록증 사본

1부

 

 10

 법인등기부 등본

 1부

 - 법인인 경우

11

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

1부

 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(별도양식 없음)

12

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
각 1부

 

13

사업관련 실적증명서

각 1부

- 최근 3년 이내 2,000만원 이상의 실적
-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+세금계산서

14

견적서

1부

 - 자율양식

  ※ 접수서류 중 직인이 없는 경우 접수가 불가능하며, 서류가 누락 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  ※ 조달청 제출 자료가 사본일 경우 ‘사실과 상위 없음’ 기재 후 조달청에 등록한 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

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

3. 선정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참조

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 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
 나. 계약 완료 후 15일 이내에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70%)를 지급하고 결과보고서 제출 후 30일 이내에 잔금(계약 총액의 30%)을 지급함
 ※ 타당한 사유와 적합한 근거가 있을 시 선급금 비율 조정 가능


5. 결과물 귀속
 가.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 소유로 함


6. 제재조치
 가. 성과품의 하자로 인하여 관리기관에 손실을 초래하였을 때는, 과업수행자가 모든 민‧형사상의 책임을 지고 필요한 경우 손해배상을 해야 함
 나. 과업수행자는 용역 진행 중 또는 완료 후 본 용역에 대한 사항을 관리기관의 허락 없이 누설하여서는 안 됨
 다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(※ 과제수행계획 변경 시 재단에 반드시 사전 공지)


7. 기타 유의사항
 가. 동 제안요청서는 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에 한함
 나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 다. 최종 선정업체는 협상 후 7일 이내에 세부 추진계획, 계약이행보증보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기간 동안 회차별 진행 실적과 계획을 제출하여야 함
 
8. 접수 및 문의처 
 ㅇ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강민석 사원 ☏(02)580-3273 / 9265@kotpa.org
 ㅇ 사업관련 : 대외협력팀 조소현 사원 ☏(02)580-3281 / sh728@kotpa.or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