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|
1. 입찰개요
가. 과업명 : 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
나. 과업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2. 12. 31.
다. 용역 예상가 : 금40,000,000원 (금사천만원/부가세 포함)
* 면세사업자의 경우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제출
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입찰
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바. 제안 참가 자격
ㅇ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, 대통령령 제30597호, 2020. 4. 7.」제12조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, 기획재정부령 제751호, 2019. 12. 18.)」제14조(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)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(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소지 업체)
ㅇ 입찰 등록 마감일 기준,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, 기획재정부령 제751호, 2019. 9. 17.」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기준 등)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
ㅇ 사업자는 「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법률 제15371호, 2018. 8. 22.」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,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)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
※ 제안 업체는 「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법률 제15371호, 2018. 8. 22.」 제24조(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)와 동법 「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시행령, 대통령령 제30551호, 2020. 3. 31.」 제14조(소프트웨어사업자의 활용)에 따라야 하며,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신고확인서를 제출서류에 포함
ㅇ 사업자는 중소기업자 간 경쟁일 경우,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, 법률 제15466호, 2018. 3. 13.」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「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」(중소기업청고시)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)를 제출(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 발행된 것, 유효기간 내)
ㅇ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 및 하도급 불가
사. 추진일정
구분 | 일정 | 비고 |
입찰공고 | 2022. 4. 25. | 재단 홈페이지, 나라장터 |
제안서 접수 | 2022. 5. 3. 16:00까지 | 도착분 까지 / 방문접수 |
발표평가(PT) | 2022. 5. 10. 예정 | PPT발표, 10분 이내 구성 |
결과발표 | 발표평가 이후 | 개별통지 |
협상 및 계약 | 결과발표 이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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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. 제출서류 [제안서요청서 참조]
연번 | 구분 | 부수 | 요청사항 |
1 | 입찰 참가 신청서 | 1부 | -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|
2 | 입찰 가격 제안서 | 1부 | - 별지 제2호 서식 참조 ※ 반드시 별도 분리하여 봉합제출 |
3 | 확약서 | 1부 | -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|
4 | 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 | 1부 | -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|
5 | 청렴계약이행각서 | 1부 | - 별지 제5호 서식 참조 |
6 | 보안 서약서(개인용,대표용) | 각 1부 | - 별지 제6호 서식 참조 |
7 | 비밀유지 계약서 | 1부 | - 별지 제7호 서식 참조 |
8 | 입찰 제안서 | 5부 | - 별지 제8호 서식 참조 (반드시 기획콘텐츠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야 함) |
9 | 사업자등록증 사본 |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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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| 법인등기부 등본 | 1부 | - 법인인 경우 |
11 |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| 1부 | 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(별도양식 없음) |
12 |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| 각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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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| 사업관련 실적증명서 | 각 1부 | - 최근 3년 이내 2,000만원 이상의 실적 |
14 | 견적서 | 1부 | - 자율양식 |
※ 접수서류 중 직인이 없는 경우 접수가 불가능하며, 서류가 누락 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※ 조달청 제출 자료가 사본일 경우 ‘사실과 상위 없음’ 기재 후 조달청에 등록한 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3. 선정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참조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
나. 계약 완료 후 15일 이내에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70%)를 지급하고 결과보고서 제출 후 30일 이내에 잔금(계약 총액의 30%)을 지급함
※ 타당한 사유와 적합한 근거가 있을 시 선급금 비율 조정 가능
5. 결과물 귀속
가.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의 소유로 함
6. 제재조치
가. 성과품의 하자로 인하여 관리기관에 손실을 초래하였을 때는, 과업수행자가 모든 민‧형사상의 책임을 지고 필요한 경우 손해배상을 해야 함
나. 과업수행자는 용역 진행 중 또는 완료 후 본 용역에 대한 사항을 관리기관의 허락 없이 누설하여서는 안 됨
다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(※ 과제수행계획 변경 시 재단에 반드시 사전 공지)
7. 기타 유의사항
가. 동 제안요청서는 2022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유지·보수 용역에 한함
나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다. 최종 선정업체는 협상 후 7일 이내에 세부 추진계획, 계약이행보증보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기간 동안 회차별 진행 실적과 계획을 제출하여야 함
8. 접수 및 문의처
ㅇ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강민석 사원 ☏(02)580-3273 / 9265@kotpa.org
ㅇ 사업관련 : 대외협력팀 조소현 사원 ☏(02)580-3281 / sh728@kotpa.or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