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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2021 재단 공식 블로그 운영 및 소셜미디어 디자인 제작 용역 입찰 공고
작성일
2021-04-12
조회수
956
내용

2021 재단 공식 블로그 운영 및 소셜미디어 디자인 제작 용역 입찰 공고

 
1. 입찰개요
 가. 과업명 : 2021 재단 공식 블로그 운영 및 소셜미디어 디자인 제작 용역
 나. 과업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1. 12. 31
 다. 용역 예상가 : 금44,000,000원(금사천사백만원/부가세 포함)
 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입찰
 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 바. 제안 참가 자격
  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
  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 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  ㅇ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
  ㅇ 신청일 현재 정부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위반 및 민원 신고가 없는 사업자, 대표자 및 책임자
  ㅇ 최근 3년 이내 상기 과업과 관련하여 50,000천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사업자(실적증명 첨부)
  ㅇ 컨소시엄(공동수급, 공동이행방식) 불가
 
 사. 추진일정

 구분

 일정

 비고

 입찰공고

 2021. 4. 12.(월)~

 재단 홈페이지, 나라장터

 제안서 마감

 2021. 4. 21.(수) 16:00

 도착분 까지 / 방문접수

 발표평가(PT)

 2021. 4. 23.(금) 예정

 개별통지

 결과발표

 발표평가 이후

 개별통지

 협상 및 계약

 결과발표 이후

 

  아. 제출서류 [제안서요청서 참조]

연번

구분

부수

요청사항

1

입찰 참가 신청서

1부

 - 별지 제1호 서식 참조

2

입찰 가격 제안서

1부

 - 별지 제2호 서식 참조

※ 반드시 별도 분리하여 봉합제출

3

확약서

1부

 - 별지 제3호 서식 참조

4

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

1부

 - 별지 제4호 서식 참조

5

청렴계약이행각서

1부

 - 별지 제5호 서식 참조

6

입찰 제안서

5부

 - 별지 제6호 서식 참조

  (기획콘텐츠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야 함)

7

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

1부

 법인등기부등본은 법인인 경우

8

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

1부

 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(별도양식 없음)

9

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
각 1부

 

10

보유인력 고용사실 입증 자료 

 1부

 - 보유인력 4대보험 납입 현환 관련 자료 

11

사업관련 실적증명서

각 1부

 - 최근 3년 이내 5,000만원 이상의 실적
 -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+세금계산서 사본
  ※ 유사 실적은 ‘블로그’ 혹은 ‘소셜미디어’ ‘온라인 홍보’ ‘온라인 콘텐츠 제작’ 등의

       과업명이 포함되어야 함

12

견적서

1부

 - 자율양식

13

콘텐츠 디자인 시안

1부

 - 자율양식

 서류가 누락 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

3. 선정 및 평가방법
 가. 선정방식 :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
 나. 평가방법
  ㅇ 기 제출된 제안서 및 견적서를 기준으로 한 기술평가(90점) 및 가격평가(10점)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 업체 선정 
 다. 평가지표

구분

평가항목

 배점

기술
평가

정량
(10)

업체일반 및 수행능력

 사업수행경험(실적금액/실적건수)

 5

 보유인력 상태

 5

정성
(80)

사업관리

 - 기관 및 사업 이해도
 - 추진 방법의 타당성
 - 보고 및 검토, 보안 대책

20

콘텐츠

기획 및 제작

 - 채널 및 사업 특성에 부합하는 기획 콘텐츠의 창의성
 - 웹툰, 영상 등을 활용한 다양한 형식의 제작 방법 제안
 - 디자인의 심미성

30

채널운영

 - 트렌드에 맞는 채널 운영전략 및 활성화 방안
 - 화제성을 이끌어낼 참신한 이벤트 제안

 30

가격
평가

가격 적정성(10)

 10

 합계

 100

 라.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

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 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
 나. 계약 및 착수보고 완료 후 15일 이내에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70%)을 지급하고 결과보고서 제출 후 30일 이내에 잔금(계약 총액의 30%)을 지급함
 ※ 타당한 사유와 적합한 근거가 있을 시 비율 조정하여 지급 가능, 선급금 지급의 경우 잔금 지급 시 선급금에 대한 정산서 제출 필요


5. 결과물 귀속
 가. 동 과업의 수행 결과로 얻어지는 결과물 및 관련 자료 및 저작권, 저작인접권·저작재산권은 계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재단의 소유로 함
 나. 과업 산출물은 재단 및 재단 사업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음
 다. 동 과업의 수행 결과로 얻어지는 결과물 및 관련 자료에 대한 권리문제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지고 해결하여야 함


6. 제재조치
 가. 성과품의 하자로 인하여 관리기관에 손실을 초래하였을 때는, 과업수행자가 모든 민‧형사상의 책임을 지고 필요한 경우 손해배상을 해야 함
 나. 과업수행자는 용역 진행 중 또는 완료 후 본 용역에 대한 사항을 관리기관의 허락 없이 누설하여서는 안 됨
 다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기술자는 협약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(※ 과제수행계획 변경 시 재단에 반드시 사전 공지)


7. 기타 유의사항
 가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 나. 최종 선정업체는 협상 후 7일 이내에 세부 추진계획이 담긴 착수보고서 및 계약이행보증보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기간 동안 월별 진행 실적과 계획, 최종 결과보고 등을 제출하여야 함
 
8. 접수 및 문의처 
 ㅇ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장유진 차장 ☏(02)580-3267 / yujin1002@kotpa.org
 ㅇ 사업관련 : 대외협력팀 장하나 사원 ☏(02)580-3276 / jjhnxjjhn@kotpa.or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