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 아리랑 등 전통문화 확산 |
1. 입찰개요
가. 과업명 : 아리랑 음반 제작용역
나. 용역 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12월 31일 까지(검수완료 시 까지)
다. 용역 예상가 : 금170,000,000원(금일억칠천만원)/부가세 포함
라. 입찰방식 : 제한경쟁입찰
마.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바. 제안 참가 자격
ㅇ [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 12조에 의한 유자격자
ㅇ 신청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
ㅇ 신청일 현재 등록취소, 휴업, 폐업, 부정당 업체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,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제안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
ㅇ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」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(중소기업확인서)를 소지한 자
ㅇ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ㅇ 음반‧음악영상물제작업(3243) 신고필한 기업
사. 추진일정
1) 입찰공고 : 2020. 10. 26.(월)~
2) 접수기간 : 2020. 11. 4.(수) 17:00 시간내 도착분 까지/방문접수
3) 발표평가 : 2010. 11. 6.(금) / 개별통보 예정
4) 결과발표 : 발표평가 이후 / 개별통보 예정
5) 협상 및 계약 : 결과발표 이후
아. 제출서류
연번 |
구분 |
부수 |
요청사항 |
1 |
입찰 참가 신청서 |
1부 |
- 별지 제 1호 서식 참조 |
2 |
입찰 가격 제안서 |
1부 |
- 별지 제 2호 서식 참조(반드시 밀봉, 별도 제출) |
3 |
확약서 |
1부 |
- 별지 제 3호 서식 참조 |
4 |
개인정보수집・이용・제공동의서 |
1부 |
- 별지 제 4호 서식 참조 |
5 |
청렴계약이행각서 |
1부 |
- 별지 제 5호 서식 참조 |
6 |
입찰 제안서 |
5부 |
- 별지 제 6호 서식 참조 |
7 |
사업자등록증 사본 |
1부 |
- 사업자등록증 사본 |
8 |
법인등기부 등본 |
1부 |
- 법인인 경우만 해당 |
9 |
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|
1부 |
-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(별도양식 없음) |
10 |
중소기업확인서 |
1부 |
-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|
11 |
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|
각 1부 |
|
12 |
유사실적 증명서 |
각 1부 |
- 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및 용역 수행실적 |
※ 접수서류가 누락 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2. 입찰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3. 선정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 참조
4. 계약 및 용역비 지급
가.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(보험)
나. 계약 완료 후 15일 이내에 협의에 따라 용역비 선급금(계약 총액의 최대 70%)을 지급, 검수완료 후 15일 이내에 잔금을 지급함
다. 타당한 사유와 적합한 근거가 있을 시 선급금 비율 조정하여 지급 가능 하며 선급금 사용 건은 정산 검토 후 잔금 지급 함.
5. 결과물 귀속
가.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(이하 재단)의 소유로 함
6. 제재조치
가. 성과품의 하자로 인하여 관리기관에 손실을 초래하였을 때에는, 과업수행자가 모든 민‧형사상의 책임을 지고 필요한 경우 손해배상을 해야 함
나. 과업수행자는 용역진행 중 또는 완료 후 본 용역에 대한 사항을 재단의 허락 없이 누설하여서는 안 됨
다. 주요내용, 과업수행조직, 참여자는 협약체결 후 재단과 협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(※ 수행계획 변경 시 재단에 반드시 사전 공지)
7. 기타 유의사항
가. 동 제안요청서는 <2020 아리랑 등 전통문화 확산 > 아리랑 음반 제작용역에 한함
나.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
다. 최종 선정업체는 협상 후 10일 이내에 착수보고서, 계약이행보증보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기간 동안 재단의 요청이 있을 시 실적과 계획을 제출하여야 함
8. 접수 및 문의처
가. 계약관련 : 경영기획팀 장유진 차장 ☏(02)580-3267 /yujin1002@kotpa.org
나. 사업관련 : 대외협력팀 이정하 대리 ☏(02)580-3276 /lynn1015@kotpa.org